갑작스러운 야근이나 외출이 생기면 아이들의 식사를 제때 챙겨주기가 힘들죠. 그리고 자율 급식은 사료의 산패 문제나 비만 유발 등 아이의 건강을 위해 좋지 않아요. 이 때문에 건사료를 급여 중이라면 자동 급식기 사용을 추천합니다. 매일 정확한 시간의 정량을 급여하며 아이의 식단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요. 이번 글에서는 고양이 자동 급식기 추천 제품 다섯 가지를 알아볼게요!
1위. 두잇 더테이블 화이트 ⭐5
1위 추천 제품은 두잇의 더테이블 자동 급식기예요.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과 필요한 기능만 담아 인기가 많죠. 특히 급식기의 다리 부분만 별도로 교체할 수 있어서 우리 아이에게 꼭 맞는 높이로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식기 역시 세라믹 재질이라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어요.
더테이블 급식기는 하루에 최대 6회, 회당 최소 10g부터 최대 70g까지 설정이 가능해요. 별도의 어플과 연동하는 것은 불가능하고, 급식기에서 직접 설정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료통부터 배출구까지 모두 분리 세척이 가능해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한 것 역시 큰 장점이에요.
추천 대상
높이 조절이 가능한 급식기를 찾는 반려인
디자인이 예쁜 급식기를 찾는 반려인
세라믹 식기 급식기를 찾는 반려인
2위. 코코시루 스마트 어플 연동 원격 자동급식기 ⭐4.5
두 번째 추천 상품은 코코시루의 자동 급식기예요. 별도의 어플을 통해 원격 급여와 급여 스케쥴 관리가 가능해 편리한 제품입니다. 가족 구성원 여러 명을 동시에 등록할 수 있어, 아이의 급식 기록을 다 같이 확인할 수 있어요.
코코시루의 급식기는 하루에 12회까지 급여가 가능해요. 또 사료 보관도 6L까지 대용량 보관이 가능해 하루 급여량이 많은 어린 고양이들도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추천 대상
대용량 보관과 급여가 가능한 급식기를 찾는 반려인
3위. 버디두기 피드미 자동급식기 ⭐ 5
3위는 버디두기의 자동 급식기입니다. 버디두기 급식기의 가장 큰 장점은 회당 최소 급여량 조정이 가능하다는 점이에요. 보통의 자동 급식기는 한 회당 최소 급여량이 10g으로 별도의 조정이 불가능해요. 그래서 입이 짧거나, 소화기 증상이 있어 한 끼를 많이 먹지 못하는 아이들은 사용이 어렵죠.
버디두기 급식기는 급식기 내부의 회전 날개를 소형과 대형으로 각각 교체할 수 있어 한 번의 최소 급여량은 소형 약 5g, 대형 약10g입니다. 우리 아이의 식습관에 맞게 사용해주세요.
추천 대상
소용량 급여가 가능한 급식기를 찾는 반려인
4위. 펫스테이션 cam 스마트 영상 자동급식기⭐5
4위 제품은 펫스테이션의 cam 스마트 급식기예요. 상품명에 적힌 대로 아이가 밥먹는 모습을 실시간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답니다. 앱에 급식기를 연동하고 스케줄을 입력해두면, 급식 1~3분 전에 알람이 발송돼요. 아이가 식사를 하는 동안 특이 사항은 없는지 직접 체크할 수 있죠. 최소 급여량은 5g으로 역시 소용량 급여가 가능해요.
추천 대상
어플 연동과 영상 촬영이 동시에 되는 급식기를 찾는 반려인
5위. 페토이 자동급식기 ⭐4.6
마지막 제품은 페토이의 자동 급식기예요. 합리적인 가격대로 꼭 필요한 기능만 컴팩트하게 넣은 제품이죠. 집을 비우는 경우가 거의 없어 가끔 사용이 필요하다면 이 제품을 추천할게요.
추천 대상
합리적인 가격대의 자동 급식기를 찾는 반려인
이번 글에서는 자동 급식기 추천 5가지를 알아봤어요. 건강한 식단 관리를 위해서는 정해진 시간에, 정해진 양을 급여해주는 것이 무척 중요하답니다. 자동 급식기 사용을 적극 고려해보시길 바랄게요. 고양이 사료 추천 제품이 궁금하다면 아래 글을 살펴 보세요.
고양이 사료 추천 인기 순위 TOP 5
지금까지 여러분들의 건강한 반려생활을 응원하는 핏펫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