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강아지 빗 추천 인기 순위 TOP 5

강아지 빗은 종류가 다양하기 때문에 어떻게 골라야 하는지 막막하실 텐데요. 강아지 빗은 강아지의 털 관리, 더 나아가 피부 건강을 위해 꼭 필요한 필수품 중 하나예요. 그래서 견종, 털의 길이, 평소 산책 습관 등을 고려해서 우리 강아지에게 잘 맞는 빗을 고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최근 1년 간 핏펫에서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인기 강아지 빗 Top5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위. 옌토 프로페셔널 핸들콤 70핀⭐5

옌토 프로페셔널 핸들콤

사람의 빗과 유사하게 생긴 일자빗 타입은 한번 가볍게 빗어 몸 전체를 정돈할 수 있습니다. 실내에서 붙은 먼지나 이물질을 털어내는 용도로 추천해요. 옌토는 벨기에 미용용품 브랜드로 전 세계 미용사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빗 중 하나예요. 어떤 견종이든 털갈이 할 때 사용하기 좋아요.

추천 대상

가볍게 몸 전체를 빗어줄 수 있는 빗이 필요한 반려인

2위. 냥슬아치 조개빗 죽은털제거 브러쉬⭐4.6

냥슬아치 조개빗 죽은털제거

빗질은 강아지와 교감하는 시간인 만큼 자극이 없고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 것이 중요해요. 큰 힘을 들이지 않아도 털이 빗겨지기 때문에 강아지에게 주는 자극이 적죠. 가볍고 손에 알맞는 크기라 반려인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또한 빗 끝이 갈고리 형태라 깊숙이 숨겨져 있는 죽은털까지 잘 빗겨진답니다.

추천 대상

강아지에게 주는 자극은 최소화하면서 털 안쪽까지 꼼꼼하게 빗질이 필요한 강아지

3위. [탱글티저] 펫티저 디탱글링 ⭐4.4

펫티저 디탱글링

단일모이고 털이 가늘어 잘 엉키고 뭉친다면 디탱글링 브러쉬를 추천합니다. 엉키고 뭉친 털도 아프지 않게 잘 풀어주는 꿀템이죠. 말티즈, 시츄, 푸들, 비숑, 요크셔테리어, 슈나우저, 코카스파니엘 종에게 적합합니다.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해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고, 브러쉬가 반려인의 손에 밀착돼 강아지는 손으로 쓰다듬는 것처럼 느낄 거예요.

추천 대상

모질이 가늘고 털이 잘 엉키는 강아지

4위. 리케이 슬리커 브러쉬 ⭐4.8

리케이 슬리커 브러쉬

슬리커 브러쉬는 견종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는 대표적인 강아지 빗이에요. 강아지 털의 엉킨 부분과 먼지 등을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어요. 솔이 미세하기 때문에 부분적으로 세심하게 털을 관리하기 좋아요. 목욕 후 드라이를 하거나 털이 엉켰을 때 가볍게 빗어주세요. 강아지의 크기에 따라 브러쉬의 크기도 다르게 선택 할 수 있어서 우리 강아지에게 딱 맞는 빗을 고를 수 있어요.

추천 대상

강아지 빗을 처음 사거나 기본 강아지 빗이 필요한 반려인

5위. 플러쉬퍼피 소프트 슬리커 (미니/브러시) ⭐4.9

강아지 빗 플러쉬퍼피 소프트 슬리커

이 제품은 엉킨 털 제거에 최적화 돼 있습니다. 소프트한 쿠션과 부드러운 핀 덕분에 엉킨 털을 고통없이 풀 수 있죠. 빗질을 하고 나면 털의 볼륨감이 살아나고, 장모종이라면 찰랑찰랑 거리는 털을 되찾을 수 있어요. 효과가 뛰어난만큼 재구매율도 높은 제품입니다.

추천 대상

매일 가벼운 빗질로 강아지와 교감하고 싶은 반려인


핏펫에서 가장 많이 선택 받은 강아지 빗은 공통적으로 강아지에게 스트레스를 주지 않으면서도 죽은 털까지 꼼꼼하게 빗질할 수 있는 빗이에요. 그만큼 우리 반려인들에게 강아지 빗질은 단순히 털을 정리하는 개념이 아닌, 강아지와의 소중한 교감 시간이라는 뜻이겠죠?

지금까지 여러분들의 건강한 반려생활을 응원하는 핏펫이었습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