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강아지 슬링백 추천 인기 순위 TOP 5

강아지와 함께 이동할 때 가볍게 사용하기 좋은 강아지 슬링백! 유모차처럼 부피가 크지 않아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죠. 두 손이 자유로워서 비 오는 날 우산을 든 채로 강아지와 산책하기도 좋아요.

단, 중대형견은 무거워 반려인의 어깨에 무리를 줄 수 있어요. 10kg 이하의 소형견을 키우는 반려인에게 추천합니다.

자, 그럼 핏펫 인기 순위를 바탕으로 5가지 강아지 슬링백 추천 제품을 알아볼까요?


1위.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이동가방 슬링백 메가 얼굴 ⭐5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이동가방 슬링백

귀여운 춘식이 슬링백과 편안하고 안전하게 외출하세요! 이 제품은 강아지의 무게가 골고루 분산되는 안정적인 반달 형태인데다, 처짐을 방지하는 탄탄한 바닥 위에 포근한 쿠션을 깔았습니다.

강아지가 움직일 때마다 처지는 슬링백은 디스크, 슬개골 탈구 등의 관절 질환이 있는 강아지에게 무리를 줄 수 있는데요. 이 제품은 바닥이 단단해 이런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죠.

2위. 딩동펫 구름 슬링백 ⭐5

딩동펫 구름 슬링백

이 제품은 둥그런 입구가 특징입니다. 강아지는 보통 슬링백 입구에 얼굴을 내밀고 있기 때문에 입구가 둥그런 형태면 더 안정감을 느끼죠. 게다가 안쪽 면이 푹신한 스펀지로 이뤄져 있어 강아지가 편히 있을 수 있죠. 제품명처럼 강아지는 슬링백에서 마치 '구름'에 있는 것처럼 포근함을 느낄 거예요.

세탁할 수 있는 소재라 찝찝함 없이 강아지와 쾌적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어깨끈에도 도톰한 스펀지가 들어 있기 때문에 보호자의 어깨에도 무리를 주지 않아요!

3위. 리카리카 튼튼 반달 슬링백 차콜 풀패키지(쿠션세트) ⭐4.7

리카리카 튼튼 반달 슬링백

리카리카 슬링백도 흐물거리지 않고 형태가 탄탄하게 잡혀있어서 강아지의 관절에 무리를 주지 않아요. 탄탄하고 견고한 특수 보강재를 가방 밑판에 사용해서 강아지가 올라 타도 바닥 면이 휘지 않죠. 반려인의 체구에 맞춰 끈길이를 쉽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슬링백 상단에는 열고 닫을 수 있는 메쉬 커버가 있어요. 대중교통을 타거나 장거리 이동을 할 때는 강아지가 바깥으로 나오지 않도록 지퍼만 닫아주세요.

4위. 마이플러피 강아지 슬링백 네이비 ⭐4.7

마이플러피 강아지 슬링백

수납력이 좋고 필요에 따라 어깨에 매거나 손에 들 수 있는 강아지 슬링백을 찾는다면 마이플러피 강아지 슬링백을 추천해요. 이 제품은 일반적인 슬링백보다 좀 더 튼튼한 이동장이 필요한 반려인에게 안성맞춤이죠. 강아지 머리까지 가방에 쏙 들어가면서도 입구가 메시 소재라 강아지가 답답함을 느끼지 않아요.

강아지 얼굴이 나올 수 있는 입구가 상단과 옆면 두 곳이라는 점도 이 제품의 특징이에요. 강아지가 좁은 곳을 답답해 하거나 호흡을 어려워하면 이와 같은 이동 가방 형태의 슬링백이 적합하죠.

5위. 올치 옥스포드 슬링백 ⭐5

올치 옥스포드 슬링백

합리적인 가격대의 슬링백을 찾고 있다면 올치 옥스포드 강아지 슬링백을 추천해요. 슬링백은 3만 원~10만 원까지 가격이 다양한데요. 올치 옥스포드 강아지 슬링백은 5만 원 대로 저렴한 편이지만, 튼튼한 바닥이 내장돼 있어서 강아지의 관절 건강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어요.

튼튼하고 예쁘다는 후기가 뛰어난 제품력을 증명하죠. 기능성에 심플한 디자인까지 더한 군더더기 없이 완벽한 슬링백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강아지 슬링백 TOP 5를 알아봤어요. 강아지에게 매일 산책은 필수인 것 알고 있죠? 하지만 너무 무리하게 뛰거나 장시간 외출을 한다면 사람과 마찬가지로 피곤이 쌓여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어요. 강아지에게 무리가 될 것 같은 외출을 할 때는 슬링백을 챙겨서 강아지가 틈틈이 쉴 수 있도록 해 주는 것은 어떨까요?

강아지와의 산책과 외출 시간이 늘 즐겁기만을 바라며! 지금까지 건강한 반려생활을 응원하는 핏펫이었습니다. 그럼 다음에는 더 알찬 건강 정보로 찾아올게요.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