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드라이는 목욕만큼이나 반려인에게 힘든 시간이죠. 드라이기로 젖은 털을 말려주기도 하는데요. 뜨거운 열기나 드라이 소리 때문에 예민한 강아지들에게는 더욱 스트레스가 되겠죠. 강아지 드라이룸은 빠르게 안쪽까지 뽀송하게 잘 말릴 수 있어서 많은 반려인들이 구매를 고민하고 있을 거예요. 특히 드라이룸은 가격대가 천차만별이라 더욱 고민이 깊을 텐데요.
이번 글에서는 가격대별로 가장 인기가 많은 강아지 드라이룸 추천 제품을 알려 드릴게요.
[60만원 대] 히밍 펫드라이룸
가격에 제약이 없다면 전자동 강아지 드라이룸을 추천해요. 히밍 펫드라이룸은 간접 바람이 나와서 눈 시림, 안구 건조를 예방할 수 있어요. 소음도 35dB 이하로 아주 조용해 소리에 민감한 강아지들에게 편안한 드라이 시간을 제공해요. 또 측면에 강아지와 교감할 수 있는 통창이 있어서 드라이 중에도 간식을 주거나 반려인과 교감하면서 스트레스를 덜어줄 수 있어요.
추천 대상
소리에 예민하고 분리불안이 있는 강아지
[20만원 대 ] 두잇 드라이하우스 (웜그레이/차콜)
합리적인 가격의 강아지 드라이룸을 찾는다면 이 제품을 주목하세요. 드라이어가 하우스가 분리돼 있는 두잇 강아지 드라이룸은 소리에 아주 민감한 강아지도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죠. 또, 강아지가 스트레스를 덜 받도록 위, 양 옆 모두 개방할 수 있어요. 마치 안락한 하우스에 있는 것처럼 느낄 수 있어요. 넉넉한 공간은 덤이에요!
추천 대상
합리적인 가격대의 자동 강아지 드라이룸을 찾는 반려인
[2만원 대] 누리펫 반려동물 접이식드라이룸 큐브
전자동 강아지 드라이룸을 오히려 불안해하는 강아지들에게는 2만 원 대의 텐트형 드라이룸을 추천해요. 그물망 소재로 전면이 모두 보이기 때문에 강아지의 불안함을 줄일 수 있어요. 기존에 쓰던 드라이기를 그대로 연결해 쓰기 때문에 비용면에서도 훨씬 저렴하죠. 또 차량 이동 시 이동 가방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서 일석이조랍니다.
추천 대상
비용 부담 없이 이동 가방으로도 쓸 수 있는 드라이룸을 찾는 반려인
가격대별 강아지 드라이룸 추천 🐾
강아지 위생과 가장 밀접한 목욕만큼 중요하고 행복해야 하는 시간이 있을까요? 강아지의 행복한 목욕 시간을 위해 드라이룸이나 각종 목욕 용품이 고민일 때는 핏펫을 떠올려주세요. 강아지 행복에 진심인 건강한 반려 생활의 시작, 핏펫이 늘 함께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