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의 사냥 본능과 활동량을 충족시켜 주기 위한 필수품인 고양이 장난감! 고양이 장난감은 곧 낚시대라고 할 정도로, 낚시대는 고양이 장난감의 기본 아이템이죠.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수많은 고양이를 뛰놀게 한 낚시대 인기 제품만을 모아봤습니다.
핏펫에서 가장 많은 집사들이 선택한 고양이 낚시대는 무엇인지 지금부터 확인해볼까요?
1위. 펫모닝 바스락 롱테일 낚시대 ⭐4.8
바스락 롱테일 낚시대는 핏펫에서 고양이 낚시대 중 가장 인기가 높은 상품이에요. 화려한 깃털 장식과 바스락 소리로 고양이의 호기심을 유발하는 낚시대예요. ‘롱테일’이라는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이 꼬리 길이가 무려 120cm로, 휙휙 흔들어주기만 해도 고양이들이 신나게 놀 수 있어요.
천 개가 넘는 후기로 제품력과 기호성도 입증 완료! 가격도 3,000원으로 저렴해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습니다.
추천 대상
바스락 소리에 반응하는 고양이
2위. 펫모닝 캣피싱 허니허니 땡벌 ⭐4.8
캣피싱 허니허니 땡벌은 곤충처럼 생긴 형태에 반응하는 고양이에게 추천해요. 고양이가 낚시대 끝에 달린 땡벌을 이리저리 쫓아다니며 뜀박질, 점프까지 하기 때문에 많은 에너지를 소비할 수 있습니다.
추천 대상
곤충 모양에 반응하는 고양이
3위. 캐티맨 카샤카샤 붕붕 ⭐4.7
수많은 집사가 선택한 국민 고양이 장난감, 캐티맨 카샤카샤 붕붕! ‘바스락- 바스락-‘ 움직일 때마다 나는 곤충 날개 비비는 소리가 고양이의 사냥 본능을 끌어올려 주죠. 고양이가 장난감의 움직임에 익숙해질 때쯤 날개 위치를 바꿔주면 오랫동안 고양이가 질리지 않고 놀 수 있어요.
추천 대상
소리 나는 장난감에 흥미가 있는 고양이
4위. 펫츠루트 카샤카샤 붕붕 슈퍼롱 낚시대 리필 새 ⭐4.9
이미 낚시대를 갖고 있다면 낚시대 끝에 달린 물체만 바꿔도 새로운 장난감으로 변신할 수 있어요. 날개가 오로라 필름으로 이뤄져 있어 움직일 때마다 색이 다양하게 변하고, 날갯소리가 나기 때문에 고양이들이 좋아할 수밖에 없는 제품이죠.
항상 쟁여둔다는 집사들의 리뷰를 증명하듯, 평점이 무려 4.9점! 그만큼 고양이들이 호불호없이 잘 노는 장난감이란 뜻이겠죠?
추천 대상
장난감에 흥미가 덜 하거나 빨리 싫증 내는 고양이
5위. 캣가든 데빌스네이크 롱롱테일⭐4.9
고양이의 장난감 취향은 크게 둘로 나뉘어요. 벌레나 새 장난감처럼 작은 물체에 반응하는 고양이가 있는 반면, 뱀 장난감과 같이 비교적 큰 물체에 반응하는 고양이가 있죠. 데빌스네이크 롱롱테일은 후자를 위해 만들어졌어요. 31cm의 대형 뱀을 본뜬 장난감이죠. 뱀의 몸은 고탄성 줄로 이뤄져 있어 잡힐 듯 말듯, 고양이의 사냥 본능을 자극할 수 있답니다. 집사의 예상보다 훨씬 더 재밌게 갖고 놀아서, 1개만 사면 후회하는 제품이에요.
추천 대상
뱀처럼 큰 물체의 움직임을 좋아하는 고양이
시중에 고양이 장난감의 종류가 너무 많아서 고민이 많다면, 핏펫에서 가장 인기 있는 낚시대 장난감부터 써보는 걸 추천해요. 많은 고양이들이 즐거워하는 낚시대라면 우리 아이도 재밌게 놀 수 있을 거예요!
지금까지 여러분들의 건강한 반려생활을 응원하는 핏펫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