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고양이 유산균 간식 추천 인기 순위 TOP 5

우리 고양이 필수 영양제 유산균! 하지만 입맛이 까다로운 아이들에게는 급여가 쉽지 않죠. 이런 경우에는 기호도가 높은 유산균 함유 간식을 활용해보세요. 유산균은 매일 꾸준하게 급여하는 게 가장 중요하거든요. 고양이 유산균 간식 추천 글을 보고, 우리 아이에게 딱 맞는 유산균 간식을 찾아보세요!

자, 그럼 핏펫 인기 순위를 바탕으로 고양이 유산균 간식 TOP 5를 알아볼까요?


1위. it 잇쭈 프로 캣 2종(구강/피모) ⭐4.8

잇쭈 프로 캣

유산균 간식 1위는 잇쭈 프로입니다. 한 포에 32억 마리의 유산균이 함유돼 있어요. 1~3포만으로도 하루 유산균 급여 권장량을 충족하죠. 편식 고양이도 좋아할 정도로 기호도가 높은 제품으로, 5500여 개의 후기로 입증됐습니다.

잇쭈 프로는 구강과 피모 제품으로 나뉘어져 있어 고양이의 건강 상태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요. 각각 구강, 피모에 좋은 영양성분이 듬뿍 들어 있고, 면역력과 소화 흡수를 도와주는 유산균이 시너지 효과를 내죠!

2위. 이나바 챠오 츄르 유산균 참치 ⭐4.9

이나바 챠오 츄르 유산균 참치

고양이 유산균 간식 2위는 이나바 챠오 츄르 중 유산균 참치 제품이에요. 챠오 츄르는 스틱 간식의 대명사죠. 포장을 뜯기만 해도 아이들이 달려오는 바로 그 간식!

이 제품은 기존 챠오 츄르에 건강을 더했어요. 400억 마리의 높은 유산균 함량을 자랑하죠. 게다가 생균이 아닌 열처리 유산균으로 열과 위산에 강해 고양이 몸 속에서 잘 살아남죠. 녹차 추출물까지 함유돼 있어 배변 냄새를 억제하는 효과까지 있답니다. 참치 맛뿐만 아니라 닭가슴살, 가다랑어 맛도 있어 입맛에 따라 골라 먹일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죠.

원활한 배변활동을 위해 음수량을 늘리고 싶다면 물을 타서 급여해 보세요. 기호도가 워낙 높아 물을 많이 섞어도 잘 먹을 거예요.

3위. 윌로펫 The 건강한 캣 유산균 스틱⭐4.9

윌로펫 The 건강한 캣 유산균 스틱

3위는 바로 윌로펫의 스틱 간식! 윌로펫은 유명 제약사인 유한양행이 만들어 신뢰도가 높은 브랜드죠. 이 제품은 고양이의 체내 환경에서 유래된 유산균 균주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에요. 고양이의 장내 환경에 가장 잘 정착할 수 있는 '고양이 전용' 유산균인 셈이죠.

게다가 17종의 유산균 배양 건조물을 함유해 유산균의 장내 생존율과 증식률을 높였어요. 부원료로 오메가3, 타우린, 크랜베리까지 첨가해 요로계부터 심장까지 전반적인 건강 관리에도 도움이 됩니다.

믿을 수 있는 영양 간식을 찾고 있다면, 이 제품을 강력하게 추천해요!

4위. 골드로니 통살촉촉 유산균 오리안심⭐4.8

골드로니 통살촉촉 유산균 오리안심

골드로니의 통살촉촉에는 20억 마리의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어요. 오리 안심이나 닭 안심 등 원물에 유산균을 골고루 도포하고, 진공 공법으로 손실되는 유산균 없이 꽉 채워 담았답니다. 국내산 무항생제 원물만 사용해 믿고 먹일 수 있어요. 단일 단백질원으로 알레르기 발생 가능성도 낮죠.

특히 액체형 간식을 선호하지 않는 친구들에게 추천해요!

5위. 촉촉트릿 유산균 치킨 ⭐4.7

촉촉트릿 유산균 치킨

촉촉트릿은 간편하게 트릿으로 유산균을 급여할 수 있어요. 트릿 한 개에 35억 마리의 유산균이 함유돼 있어, 딱 3개로 하루 유산균을 충족시킬 수 있죠. 체내에서 유산균 번식과 장내 정착을 돕는 프락토 올리고당과 산양 분유가 함께 들어 있어 효과가 좋아요.

노즈워크나 교육용 간식으로 활용하면 좋은 제품이에요. 물기가 조금이라도 있는 음식은 다 싫다는 강경 건식파 아이들에게도 추천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고양이 유산균 간식 TOP 5를 알아봤어요. 아무리 좋은 영양제여도 아이가 먹지 않으면 소용이 없겠죠? 먹는 과정이 스트레스가 되어서는 더더욱 안되고요. 오늘 추천해드린 유산균 간식을 잘 활용해 영양제 급여 시간을 신나는 경험으로 만들어 보세요.

꾸준한 유산균 급여로 튼튼한 장과 건강한 면역력을 가지게 될 우리 고양이를 꿈꾸며! 지금까지 건강한 반려생활을 응원하는 핏펫이었습니다. 그럼 다음에는 더 알찬 건강 정보로 찾아올게요.

Leave a Reply